저기에 바위 넣으면 코로그 줄줄 알았는데......... ㅜㅜ고생고생해서 넣었더니!
암튼 야숨이 시퓨고자였던 위유기반 게임이니 당연하겠지만 역시 물리작용을 그렇게 유기적으로 깊게까지 적용하진 않은거 같더군여
사실 위유 시퓨를 생각해보면 그렇게 깊게 적용하는거 자체가 불가능하겠지만
타임록 걸고 때리면 그 충격이 정말로 누적되는것처럼 해놨지만 사실 때린 횟수에 따라 날아가는 힘이 정해져 있는듯 하네여
타임록 안걸고 철 망치로 한대 때려도 바위는 꿈쩍도 안하는데 타임록 걸고 한대만 때리고 타임록 풀면 상당히 굴러감
정말로 타임록으로 멈춰 있는 동안 가해진 힘이 누적되어지는게 아니라
타임록 상태에서 맞느냐 그냥 상태에서 맞느냐에 따라 다르다는 의미
그리고 물리적인 영향이 누적되어지는게 아니라 그냥 맞은 횟수 만큼 날아가는 힘이 세질뿐
정말 사소한거지만 개인적으로 좀 실망했던게 가끔 보이는 바람개비에 부채질해도 바람개비에 영향이 전혀 없음
이런거에도 영향을 줄수 있게 해줬을줄 알았는데 개인적으로 쪼금 실망
충격 모리블린은 호흡이 필요 없는 생물이었다
폭포밑에 모리블린 있음... 빠뜨렸는데 가만히 봐도 질식을 안하네여 폭탄으로 잡긴 했는데
보코블린은 빠져 죽는데 모리블린은 왜 안죽는걸까여 빠져죽게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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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처음 본인들이 인터뷰에서 밝혔죠. 현실을 재현하기 위한 물리효과가 아니라 게임을 위한 물리라고. 일례로 아무리 바람이 강하게 불어도 화살은 직선으로 정해진 거리만큼 날아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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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처음 본인들이 인터뷰에서 밝혔죠. 현실을 재현하기 위한 물리효과가 아니라 게임을 위한 물리라고. 일례로 아무리 바람이 강하게 불어도 화살은 직선으로 정해진 거리만큼 날아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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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긴 바람에 따라 화살이 휘면 정말 짜증날듯여 진짜 별거 아닌데 바람개비는 진짜 아쉽네여 제가 왜 이렇게 섭섭한 기분이 드는지도 잘 모르겠음 ㅋㅋ | 18.02.22 01: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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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동동 | 18.02.22 16:5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