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e58\uc9c0\uc9c1","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3},{"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778\ubc29","rank":2},{"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815\uc0b0","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5},{"keyword":"\ub2c8\ucf00","rank":5},{"keyword":"@","rank":0},{"keyword":"\uac74\ub2f4","rank":7},{"keyword":"\ud558\uc774\ube0c","rank":1},{"keyword":"\uadfc\ud29c\ubc84","rank":"new"},{"keyword":"\ud669\ub2ec","rank":"new"},{"keyword":"\uc2a4\ud154\ub77c","rank":-4},{"keyword":"\ube14\ub8e8","rank":"new"},{"keyword":"\ub274\uc9c4\uc2a4","rank":-2},{"keyword":"\ub358\ud30c","rank":-9}]
(IP보기클릭)1.253.***.***
유비코리아에 전화를 해야 할 문제 같은데...ㅇㅅㅇㅋ..
(IP보기클릭)125.129.***.***
마소는 자기네가 개발한 게임도 아니고 판매처를 제공할뿐 마소 고객센터 상담자가 뭔 죄에요...따지시려면 유비소프트코리아에 직접 하셔야지...
(IP보기클릭)122.47.***.***
고객센터 아무런 힘도없는데인데....
(IP보기클릭)223.38.***.***
난 골드 에디션 샀다니까요? 내가 손해봐서 그러는거 아닌데? 그리고 전의 사례가 어쩌니 저쩌니 해봐야 가격만 비상식적으로 비싼게 아니고 예판도 안 했는데 이렇게 대놓고 차별할 정도면 개인이 한마디 한다고 먹히겠냐고요. 플랫폼 홀더가 나서줘야 한다는 상황이 뭔지 이해가 안 되고 아무것도 안 할거면 그냥 조용히나 있어요.
(IP보기클릭)14.43.***.***
압박넣어도 같을겁니다.... 아무소용없음 ㅜ
(IP보기클릭)14.43.***.***
압박넣어도 같을겁니다.... 아무소용없음 ㅜ
(IP보기클릭)125.129.***.***
마소는 자기네가 개발한 게임도 아니고 판매처를 제공할뿐 마소 고객센터 상담자가 뭔 죄에요...따지시려면 유비소프트코리아에 직접 하셔야지...
(IP보기클릭)223.38.***.***
이유 다 써놨는데요. | 18.10.05 11:20 | |
(IP보기클릭)125.129.***.***
문의는 충분히 하실 수 있다고 봅니다만 그걸 마소가 책임지고 이유를 물어봐야하는 점이 납득되지 않네요...그리고 유비소프트코리아 검색하시면 연락처는 바로 나옵니다 | 18.10.05 11:27 | |
(IP보기클릭)223.38.***.***
플랫폼 홀더니까요. 일개 소비자랑 플랫폼 홀더가 문의하는게 같을거라고 보나요? 그리고 MS 고객센터에서 저런 대행 원래 해줍니다. 전에 한국어 OS에서 디아블로 3 프레임 반토막 나던 문제 같은 것도 버그 리포트 작성해서 보내줬구요. | 18.10.05 11:29 | |
(IP보기클릭)125.129.***.***
그건 플레이에 문제가 있는 버그니까요...유비가 퍼스트도 아닌데 가격 책정까지 마소가 책임지고 물어봐야하는 문제냐는 겁니다...직접적으로 유비에 문의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일개 소비자 문의랑 플랫폼 홀더 문의를 차별한다면 그것부터 문제가 보여지는데... | 18.10.05 11:39 | |
(IP보기클릭)223.38.***.***
가격도 비싸 예판도 안해 이렇게 노골적으로 거지같이 하면 플랫폼 홀더가 나서야 하는게 당연한거죠. 싫으면 폐쇄적 운영하지 말고 안드로이드나 윈도우처럼 개방형으로 운영하던가요. | 18.10.05 11:46 | |
(IP보기클릭)1.253.***.***
님하..그럼 다른 겜은요?? 타기종보다 가격싸고 할때는 별 말도 없다가 뭐가 당연한건지 모르것네요..지금 엑박 어플 까셔서 보세요...발매도 안한 게임들 가격부터 등록된거 천지니까...가격 결정권은 등록자 고유의 권한인데 뭘 어쩌란거죠?? 이상한 쌩때를 쓰고 계시네... 폐쇄적이라는데 어느부분이 폐쇄적인데요?? 안드로이드나 윈도우 언급이 도통 이해가 안가네..님이 지적 받는건 가격에 대한 의문을 가진다는게 문제가 아니에요..그걸 풀어 가는 방식과 이유라고 드는게 납득이 안가는 소리를 하니 지적 받는거지.. 님 논리라면 일개 소비자라 같을거같냐고 하는데..그 마소에 넣은 문의를 마소는 어떻게 받아 들일거라고 보심?? 마소에게도 님은 일개 소비자에요...디아블로 같은건 제품의 하자나 플랫폼 시스템의 오류일수도 있으니 버그리포트 하는거구요.. 가격은 별개의 문제인데요.. 빠르고 쉬운 방법 냅두고 엉뚱하게 빙 둘려서 가면서 엉뚱한쪽에 그 책임이 있다고 하니 말이 나오죠..님이 언급한 부분의 책임은 유통사나 개발사에게 있는 문제인데요..그걸 플랫폼 홀더가 어떻게 나설수 있는데요?? 노골적이라...노통 이해가 안가는 말을 계속 이유라고 하시네.. | 18.10.05 14:11 | |
(IP보기클릭)223.38.***.***
칠만오천원이 상식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많이 많이 사주시구요, 한국만 예판도 안하고 가격이 바가지인데도 플랫폼 홀더면서 그냥 강건너 불구경 하는 마소가 경각심 좀 가지게 비슷한 일 있으면 계속 문의할 거니까 맘에 안 들면 쭉 지나쳐 가세요. 무슨 수억짜리 한국어화를 해달란 것도 아니고 차별대우 하는 이유 알아내고 개선 할수 있으면 노력 해보라는 건데 그정도 책임감 없으면 장사 접어야지 왜 계속 팔아먹어요? 어디 떼어다 파는 것도 아니고 정식 한국지사에서 하는 사업인데? | 18.10.05 14:55 | |
(IP보기클릭)1.253.***.***
차별대우라고 하는데 그럼 플스보다 싸게 나올때는 왜 이야기 안하시나요?? ㅋㅋㅋ 그리고 문의를 넣을거면 가격을 결정한 쪽에 넣어야지 엉뚱한쪽에 넣고 그쪽에 책임이 있다고 하는 님이 어딜봐도 이상한데요...한국지사에서 하는 사업요?? 잘 아시네요 그 한국지사가 있는 제작사에게 물어보셔야죠.. 바로 물어볼 방법이 있늗네 엉뚱한쪽에 책임이 있다고 자꾸 합리화 하신건 본인이세요..누가봐도 제조사나 유통사에게 문의해야 할 내용이니 언급한건데 그걸 그리 인정하기 싫으세요?? 그래서 플랫폼 홀더의 책임론까지 언급하시나요?? 강건너 불구경요?? 그럼 이득이 될때는 왜 모른척 하셨는지 물어봐도 되나요?? ㅋㅋ 어이없는 분일세..가격 결정권이 없는데 거기에 뭐라고 해야 하나요?? 책임을 져야 할 부분이 아닌데 왜 책임감을 들먹이는지 모르것네... | 18.10.05 15:08 | |
(IP보기클릭)223.38.***.***
난 골드 에디션 샀다니까요? 내가 손해봐서 그러는거 아닌데? 그리고 전의 사례가 어쩌니 저쩌니 해봐야 가격만 비상식적으로 비싼게 아니고 예판도 안 했는데 이렇게 대놓고 차별할 정도면 개인이 한마디 한다고 먹히겠냐고요. 플랫폼 홀더가 나서줘야 한다는 상황이 뭔지 이해가 안 되고 아무것도 안 할거면 그냥 조용히나 있어요. | 18.10.05 16:09 | |
(IP보기클릭)1.253.***.***
유비코리아에 전화를 해야 할 문제 같은데...ㅇㅅㅇㅋ..
(IP보기클릭)122.47.***.***
고객센터 아무런 힘도없는데인데....
(IP보기클릭)223.38.***.***
써놨지만 왜 저런 가격이 책정 됐는지 이유를 물어보라고 했습니다. 가격을 고치란게 아니라요. 그게 그렇게 많은 권한이 필요하다고 생각치 않네요. | 18.10.05 11:55 | |
(IP보기클릭)14.38.***.***
(IP보기클릭)14.38.***.***
더불어 이런건 유비쪽이든 마소쪽이든 문의를 넣어 줘야 된다고 봅니다. 작성자분이 마소 상담원한테 비합리적으로 얘기한것도 아니고 적절하게 문의 주셨는데 왜 마소 한테 따지냐는 식으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불만이 있어도 아무것도 안하는거 보단 피드백을 주는게 백만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비쪽에는 제가 메일로 문의 넣었습니다. | 18.10.05 13:06 | |
(IP보기클릭)1.253.***.***
본문을 제대로 안보셨네... | 18.10.05 13:17 | |
(IP보기클릭)5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