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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59.22.***.***
일단 미카팀의 규모는 다른 유명 게임사에 비하면 매우 작은 수준입니다 자잘하게 고쳐지거나 개선된게 있지만 큼직한게 빨리 고쳐지는건 기대하기 힘들죠 유명 성우말고 신인 성우들의 경우 한 소속사에 소속된 성우들과 한번에 작업하기도 하더군요 그리고 게임 내적인 곳과 게임 외적인 곳을 담당하는 부서는 전혀 다른 곳입니다 애초에 마케팅이나 오프라인 이벤트 같은건 예전부터 쭉 해왔고 이걸 안한다고 한들 게임 내적인게 갑자기 고쳐질 순 없습니다
(IP보기클릭)147.47.***.***
칸코레 같은 경우에는 처음부터 보이스가 있습니다. 근데 그쪽같은 경우에는 카도카와(개객기)가 개발하고 DMM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지라 자본규모가 커서 소규모인 미카팀에 비해 성우섭외와 빙요마련은 더 수월할 겁니다. 유력한 원인은 섭외의 어려움과 비용으로 보이고 그게 아니라면 그놈의 썩어빠진 마인드가 문제일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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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원래 성우들한테서 단발성 일거리라서 기피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것도 소녀전선은 소규모 개발사의 인디게임이나 마찬가지이고 거기서 더 나아가서 미카팀이 성우 녹음에 그렇게 열정적이지도 않은 것도 사실일 거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가 모인 결과로 봐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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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겁니다. 비싼 성우도 있고요(EX:쿠기밍, 유이 아줌마, 아나스타샤-소전 초기 러시아총 전부!) 대부분의 이유는 일본쪽 일정이 밀려있어서 섭외하기 힘든 경우도 많고요 소전하기전엔 무명이었다가 소전하고 떠서 몸값오르고 부르는대가 많아진 성우도 많고요(EX:다이몬카미) 암만 소전이 잘나가도 일거리로는 마이너한 일감이란건 사실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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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엔 스킬이 랜덤 발동이라 선쿨 개념이 없었고 샷건은 저체온증때 생기거라 망가는 진형버프 자체가 없었습니다 예전이랑 스킬이 완전 달라진 인형도 꽤 있는데 기억나는거만 이야기하면 팔은 파열류탄, 와는 공격명중시 적회피감소, 망삼은 화력전개, 쵸로이는 명중상승 MK23과 은지는 진형버프 모양이 완전 바꼈고 준비만전과 선쿨. 카구팔의 이중저격은 선쿨이 더 짧고 배율도 더 높았습니다 그리고 애초에 비행기는 룽청이 했지 미카팀이 한게 아닙니다 아직도 이런 이야기가 나오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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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겁니다. 비싼 성우도 있고요(EX:쿠기밍, 유이 아줌마, 아나스타샤-소전 초기 러시아총 전부!) 대부분의 이유는 일본쪽 일정이 밀려있어서 섭외하기 힘든 경우도 많고요 소전하기전엔 무명이었다가 소전하고 떠서 몸값오르고 부르는대가 많아진 성우도 많고요(EX:다이몬카미) 암만 소전이 잘나가도 일거리로는 마이너한 일감이란건 사실이니까요
(IP보기클릭)147.47.***.***
칸코레 같은 경우에는 처음부터 보이스가 있습니다. 근데 그쪽같은 경우에는 카도카와(개객기)가 개발하고 DMM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지라 자본규모가 커서 소규모인 미카팀에 비해 성우섭외와 빙요마련은 더 수월할 겁니다. 유력한 원인은 섭외의 어려움과 비용으로 보이고 그게 아니라면 그놈의 썩어빠진 마인드가 문제일 것 같습니다.
(IP보기클릭)14.48.***.***
칸코레는 카도카와가 붙긴했었지만 자본은 많이 안들어간게임입니다.(애초에 게임으로 성공을 바라고 만든게 아니거든요) 그래서 그당시 성우들도 죄다 듣보잡 수준이였구요(그분들중에 현재 유명성우되신분도 계시고 아예 성우계를 떠나신분도 계십니다) 그러니 자본하고는 상관없어요 성우섭외는도 어짜피 성우들도 잘팔리는성우나 바쁜거지 그렇지않는성우가 훨씬더 많거든요 | 19.06.11 15: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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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미카팀의 규모는 다른 유명 게임사에 비하면 매우 작은 수준입니다 자잘하게 고쳐지거나 개선된게 있지만 큼직한게 빨리 고쳐지는건 기대하기 힘들죠 유명 성우말고 신인 성우들의 경우 한 소속사에 소속된 성우들과 한번에 작업하기도 하더군요 그리고 게임 내적인 곳과 게임 외적인 곳을 담당하는 부서는 전혀 다른 곳입니다 애초에 마케팅이나 오프라인 이벤트 같은건 예전부터 쭉 해왔고 이걸 안한다고 한들 게임 내적인게 갑자기 고쳐질 순 없습니다
(IP보기클릭)59.22.***.***
인형 밸런스는 언제 할지 모르겠지만 한번 한 결과가 저겁니다 인형 선쿨이나 스킬 변경, 진형버프 추가 및 모양 변경을 한번 했었죠 | 19.06.11 15:31 | |
(IP보기클릭)175.192.***.***
엄청 작다니 놀랐네요. 옛날에 비행기에 광고도 하고 해서 좀 커졌는 줄 알았거든요. 그리고 인형밸런스는 한게 저거라니...권총 선쿨만 길어졌는 줄 알았는데 변경이 더 있었나 보네요. | 19.06.11 17:36 | |
(IP보기클릭)175.223.***.***
커졌어도 지금수준도 동네 구멍가게 레벨입니다. | 19.06.11 17:38 | |
(IP보기클릭)39.7.***.***
소린소린
옛날엔 스킬이 랜덤 발동이라 선쿨 개념이 없었고 샷건은 저체온증때 생기거라 망가는 진형버프 자체가 없었습니다 예전이랑 스킬이 완전 달라진 인형도 꽤 있는데 기억나는거만 이야기하면 팔은 파열류탄, 와는 공격명중시 적회피감소, 망삼은 화력전개, 쵸로이는 명중상승 MK23과 은지는 진형버프 모양이 완전 바꼈고 준비만전과 선쿨. 카구팔의 이중저격은 선쿨이 더 짧고 배율도 더 높았습니다 그리고 애초에 비행기는 룽청이 했지 미카팀이 한게 아닙니다 아직도 이런 이야기가 나오군요 | 19.06.11 17:50 | |
(IP보기클릭)175.192.***.***
아 네... 이제 소전한지 1년 됐는데 인게임에 관심있지 미카팀? 룽청? 그쪽 회사 구조는 잘 몰라서요. | 19.06.11 18:19 | |
(IP보기클릭)211.238.***.***
게임은 미카팀이 만든 선본네트웤이라는 회사가 만든 거고 국내 배급을 룽청이 하는 겁니다. | 19.06.11 18:30 | |
(IP보기클릭)220.86.***.***
뭐 알고 쏘는건지 모르고 쏘는건지 아직도 규모가 안되는걸 깟는대 비추달리는군요 뭐 미카팀이 그리 대기업으로 보이기라도 하나봅니다, | 19.06.12 17:53 | |
(IP보기클릭)14.48.***.***
(IP보기클릭)175.192.***.***
저도 그런거 같은게 소전은 성우 목소리 넣는거 엄청 쉽지 않나요? 영화나 애니메이션, 방송포맷이랑 비교할 때 대사가 엄청 짧아서 녹음시간도 엄청 짧을꺼 같은데 할려면 금방할 수 있을꺼 같아요. | 19.06.11 17:40 | |
(IP보기클릭)220.86.***.***
양이 문제가 아니라 앞에서도 ㄷ라아드렸듯이 게임이란 일거리 자체가 성우한태 커리어로도 좋은 일거리가 아니란게 문제죠 | 19.06.12 17:54 | |
(IP보기클릭)210.125.***.***
게임은 원래 성우들한테서 단발성 일거리라서 기피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것도 소녀전선은 소규모 개발사의 인디게임이나 마찬가지이고 거기서 더 나아가서 미카팀이 성우 녹음에 그렇게 열정적이지도 않은 것도 사실일 거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가 모인 결과로 봐야죠
(IP보기클릭)124.49.***.***
하긴, 우중이가 성우 녹음에 열정적인 양반이었으면 박하나 보이스는 탄생하지도 않았을 겁니다. | 19.06.11 16:18 | |
(IP보기클릭)163.152.***.***
게임이 기피되는 일거리라는 사실은 처음 알았네요. 게임 위주로 활동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들었는데 댓글을 읽어보니 충분히 기피될만한 일거리이긴 하네요. | 19.06.11 17:04 | |
(IP보기클릭)182.211.***.***
게임 녹음이 단발성이라고 왜 기피되나요? 패키지 게임처럼 엄청 녹음해야 되는 것도 아니고 소전 인형 대사 다 해봐야 A4 몇 장이면 끝날 분량일 텐데요. 야겜도 아닌데 참여한다고 인지도 신경 쓸 것도 없고 단발성이면 혹시 겹칠지도 모를 다른 스케쥴에 영향 받을 것도 없는데 오히려 되면 꿀인거 아닌가요? | 19.06.11 20: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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