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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작전 끝나고 "같은 편성으로 다시 보내겠습니까?" 창 뜰 때 소모시간이랑 자원 표시해주세요
->건의 감사합니다. 이후 버전에서 수정을 고려하겠습니다.
창고에서 전투중이나 군수지원 나간 애들도 정보 볼 수 있게 해주세요
->건의 감사합니다. 이후 버전에서 수정을 고려하겠습니다.
적턴도 자동전투 만들어주세요
->건의 감사합니다. 이후 버전에서 수정을 고려하겠습니다.
적 죽으면 유탄 안나가는거 좀 개선해주세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현재 스킬 메커니즘상 고치기가 힘들고 실현가능성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정 급하시다면 스킬 수동 활용도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업적 달성했다는 알림메시지 '확인' 단추 눌러야만 없어지게 해주세요. 아무생각없이 터치하다가 업적 뭐 깼는지 보지도 못하고 넘어가요
->건의 감사합니다. 이후 버전에서 수정을 고려하겠습니다.
개조때문에 반지의 의미가 점점 퇴색되고 있는데 서약해야만 쓸 수 있는 웨딩드레스라든지 인형 이름 변경이라든지 그런걸 늘려주세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서약은 지휘관님들의 마음의 결정체죠. 앞으로 전투성능과 관계없는 서약 특수효과를 늘리는걸 고려하겠습니다.
일섭 정월스킨 언제나옴?
->정월스킨 좋은 반응 감사합니다. 조만간 실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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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는 해줄게 | 19.01.03 19: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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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운영자 할때 답변을 저렇게 할수밖에 없고 건의사항이나 개선사항 100개 정도 기획팀에 넘기고 가끔 기획팀 있는곳에 들려보면 프라모델 조립하고 워3하고 놀면서 우리 기획의도와는 맞지 않아서 수정 불가 그딴 소리나 지껄이고 기획팀의 벽을 넘고 개발팀에 전달되면 아직 소스 파악 안되서 수정 불가염 시전 (원래 프로그램 만들던 사람이 게임 오픈하자마자 퇴사했었음) 결국은 몇달을 기획팀 가서 괴롭혀야 진짜 사소한 문제 하나 패치 되곤 했었죠 사실 그래서 지금도 창의성 버리고 게임 기획한다는 사람들 별로 안 좋아해요 사실 신규 게임이라고 쏟아져 나오는거 보면 결국 남들 게임에 스킨 바꿔서 내고 있는게 현실이니까요 그 사람이 기획 안하고 다른 사람 앉혀놔도 비슷한 다른 게임은 나온다는 소리거든요 | 19.01.04 05: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