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이벤부터 하든 복각할 때 하든
포인트를 한번에 최대로 얻은 포인트와 여러번 해서 누적시킨 포인트로 따로 분리해서
최대로 얻은 포인트는 랭킹 결산에, 누적포인트는 재화로 써서 전장이나 다른 재화로 교환하는 방식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소린이라도 여러번 트라이해서 점수를 모으면 전장을 얻을 수 있으니 좋고,
원하는 점수라인을 이뤄내서 굳이 더 돌 이유가 없는 사람도 포인트로 교정권이나 스킬칩 등등의 재화를 포인트로 살 수 있다면
재트라이 할 이유가 충분하니 서로 좋지 않을까 싶은데..
현재 교정권이나 스킬칩 같은 것도 추가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방식이 늘어나야 한다는게 중론인데
이런 방식으로 획득처를 추가하는 것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전투도 굳이 하드하게 돌 필요없이 자기 수준에서 버거울 정도로 적이 강해지면 포인트가 누적되니 전역결산해서 빠져나올 수도 있고요.
사실 수집욕이든 성능욕심이든 모든 사람이 얻을 수 없다는 점에서 불타는 것 같으니 노가다라도 해서 모두가 얻을 수 있는 방식이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IP보기클릭)58.141.***.***
사실 가장 큰 문제는 미카팀이 현재의 방식을 바꿀 생각이 없는게 문제인터라(....)
(IP보기클릭)39.127.***.***
결국 대안이 없는게 문제가 아니라, 우중비모가 문제... 난류연속 이후 지금까지 플레이어들이 참고 참다가 곪아 터진 거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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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가장 큰 문제는 미카팀이 현재의 방식을 바꿀 생각이 없는게 문제인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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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대안이 없는게 문제가 아니라, 우중비모가 문제... 난류연속 이후 지금까지 플레이어들이 참고 참다가 곪아 터진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