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런, 열심히 돌리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다른일 하면서 쉬엄쉬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하고
(동영상을 본다거나, 웹서핑, 혹은 다른 게임 등등)
자스런이 손이 얼마나 많이 가는가 비교해 봤습니다.
제 스타일상 계획모드를 적극 활용하고
전투결과,인형장비획득창 모두 스킵없이 냅뒀고
6-3n은 시행수2 (4회전투,딜러교환)를 기준으로 계산했습니다.
이렇게 기준을 잡은 이유는 시간 때문입니다.
6-3n은 3분 50초, 0-2는 딜러,버퍼,요정에 따라 달라지지만 역시 비슷한 시간이 나오더군요.
클릭수 (손상도순 정렬 기준)
0-2 38 (전투진입1턴28+2턴6+전투결과4)
6-3n 67 (전투진입11+더미교환퇴각13+전투진입11+딜러교환퇴각32)
0-2는 레벨 정렬 기준 첫화면이면 36회 클릭,
6-3n은 자스민 100렙이면 역시 -2해서 65회 클릭 입니다.
38:67 압도적으로 손이 많이 가더군요.
획득 경험치
0-2 18620 (4링크 3승객 5회전투 기준) 1인 6125
6-3n 20250 (4링크 4승객 4회전투 기준) 1인 5000
인형 하나 보고 키우는건 0-2가 좋고
버퍼 없이 여러개 키우는건 6-3n이 좋습니다.
필요 인탄식
0-2 54/60/42 합156
6-3n 74/16/12 합102
6-3n이 꽤나 절약 되는듯 보이지만
0-2에서 구출되는 인형 6기를 생각하면 별 차이가 안납니다.
권총해체시 인탄식 6밖에 안주지만
그외는 인탄식 12씩 주고 MG의 경우 부품도 5를 추가로 줘서 자원 소모는 비슷해보입니다.
인형 강화에는 주로 HG를 사용하고 그외는 모두 갈아주시는걸 추천합니다.
6-3n에서 나오는 장비들도 해체하면 차이 나지 않겠냐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장비 해체시 2성 인탄식합 2! 3성 4~5정도만 돌려줍니다.
강화용으로 일부러 파밍도 하시는데 역시 5성장비 강화용으로 쓰시는게 이익입니다.
아, 수복자원...계산 안한 이유는 증원요정 때문입니다.
요즘 0-2 열심히 안돌아서
증원요정으로 수복해주고 그래도 지령이 남으면
공습런으로 소모하는데요.
둘중 어떤게 이익인지 누가 계산 좀...ㅠㅠ
결론
자스런 손이 두배 가까이 많이 간다.
인형강화에 2성인형 막 써버리지 않는다면 자원소모량은 비슷비슷하다.
인형 한개를 먼저 키우고 싶다면 0-2가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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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장비 강화 때문에 포기할수가 없어요 ㅠㅠ | 18.03.18 20: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