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rive.google.com/open?id=1mlHf7PQauvUoraHAlIflo3I7Xyu27dZ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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틀만 대략 잡아서 만들어봤습니다.
전역파일 불러오기 기능만 빼고는 다 완성 했고, 일단 테스트용으로 0-4을 만들었습니다.
- 스크린샷에서 일부 철혈이 없거나, 헬리포트에서 나오는 적을 간과한 부분이 있는데 지금은 해결되었습니다.
- 제대를 빼는 기능이 없습니다. 제대가 쓰러지면 다시 소환시킬 수 있습니다.
- 친구제대 이외의 아군제대를 선택한 후, 주변의 아군제대를 클릭하면 무조건 교대됩니다. 선택을 원하시면 선택취소(W)를 누르시고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아니면 아군제대를 선택 중, 주변이 아닌 다른 발판을 클릭하면 선택이 취소됩니다.
- 이동취소기능은 행동점수를 1점 전으로 되돌리는 기능입니다. 그 사이에 소환된 친구제대나, 교대도 초기화됩니다.
- 차후에 기능을 추가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생각날때 틈틈히 작업하는걸로..
- 친구제대의 지시사항을 바꾸려면 친구제대를 선택하신 뒤에 좌측 하단의 버튼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철혈 및 아군제대의 제대능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현재 모든 철혈은 랜덤으로 움직이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습니다. 소멸이나 점령으로 두면 게임이 너무 쉬워져용...
- 탄식이 부족할 때, 아군 제대와 교대를 한 후에 곧바로 보급이 안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 철혈 9000짜리가 정규군 4000에게 발리는 이상한 일이 발견되고 있는데 원인을 모르겠네요.... 또르르...
- 적 턴에서 공격받을 때, 탄식이 줄어들지 않고 탄식이 없어도 이기는 버그가 있습니다.
- 친구제대가 갈 길을 아군제대가 막고있으면 친구제대가 사라지는 버그가 있습니다.
우왕 버그의 비가 내린당
- 기본적으로 모든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알짜배기 제대만 모아놨다는 가정하에 굴리는 시뮬레이터입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SOrCyK-PuoRVdto4s52tOk3n8T_Y9fRZ
일단은 정규군도 구현해 놓기는 했습니다.
그리폰 > 철혈 > 정규군 순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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