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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젤다) 야숨 왕눈 하다보면 새삼스레 놀라는 것 중 1Top [61]
추천 70 조회 13144 댓글수 6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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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57774658 | 공지 | 유머 게시판 통합 공지 - 아동 대상 표현 강화 | _루리 | 88 | 2518535 | 2022.06.30 |
질문 | 일본어 최면 ASMR 듣는 분들 어떻게 들으시나요 (4) | 난니들이두렵다 | 316 | 12:18 | ||
NBA2K | 질문 | 생초보 클러치타임 질문좀 할게요. | 루리웹-7843199668 | 1 | 78 | 12:05 |
원신 | 질문 | 핑에관해서 질문 좀 하고 싶습니다. (4) | 세인시엘 | 127 | 11:40 | |
(IP보기클릭)211.234.***.***
고대 시커족을 납치함
(IP보기클릭)218.51.***.***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봐 나온지 7년에, 심지어 런칭 타이틀이 지금 봐도 그래픽 이쁨 괴물이야
(IP보기클릭)118.235.***.***
저렇게 볼륨이 많고도 최적화 잘한 젤다를 보니 문득 새삼 포켓몬이 얼마나 개병.신인지 다시금 느끼네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23.39.***.***
볼륨이 작은 것도 아니야 해상도가 좀 떨어지지 그래픽이 나쁜 것도 아니야 그렇다고 물리엔진이 구린 것도 아니야 도대체 뭘 만든거야? 외계인이라도 잡았나?
(IP보기클릭)118.130.***.***
하지만 벗어날수없기에 사람들이 스위치pro를 바라는거야
(IP보기클릭)223.39.***.***
나루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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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의)공돌이가 (유저를)공돌이로 만든다. | 24.05.02 13:41 | | |
(IP보기클릭)211.198.***.***
모노리스 소프트 : 살려줘..! | 24.05.02 15:17 | | |
(IP보기클릭)218.51.***.***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봐 나온지 7년에, 심지어 런칭 타이틀이 지금 봐도 그래픽 이쁨 괴물이야
(IP보기클릭)211.234.***.***
스위치 성능에, 60프레임 방어 가능하다고 했던가. 마리오 시리즈는 역시 거를 게 없다. | 24.05.02 13:43 | | |
(IP보기클릭)223.38.***.***
ㄹㅇ 색감 예쁘고 선도 부드러운데 화면도 부드러움 ㄹㅈㄷ | 24.05.02 13:47 | | |
(IP보기클릭)223.62.***.***
핸드헬드 모드에서도 60프레임에다가, HD 진동까지 최대한으로 활용... 스위치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걸 보여준다는 느낌. | 24.05.02 13:49 | | |
(IP보기클릭)61.255.***.***
(IP보기클릭)172.226.***.***
만약 dlc 추가했다간 엄청난 버그가 꼬였을지도 | 24.05.02 15:22 | | |
(IP보기클릭)223.39.***.***
볼륨이 작은 것도 아니야 해상도가 좀 떨어지지 그래픽이 나쁜 것도 아니야 그렇다고 물리엔진이 구린 것도 아니야 도대체 뭘 만든거야? 외계인이라도 잡았나?
(IP보기클릭)211.234.***.***
고대 시커족을 납치함 | 24.05.02 13:42 | | |
(IP보기클릭)223.39.***.***
아케보시 히마리
나루호도! | 24.05.02 13:43 | | |
(IP보기클릭)175.204.***.***
모노리스 소프트를 검색해봐라 | 24.05.02 13:57 | | |
(IP보기클릭)223.39.***.***
그러니까 그곳이 고대 시커족의 숨겨진 본진이라는 거지? | 24.05.02 13:58 | | |
(IP보기클릭)118.235.***.***
해상도가 용량먹는 귀신 아니냐..... | 24.05.02 14:00 | | |
(IP보기클릭)121.164.***.***
ㅇㅇ아마 해상도 줄여서 최적화랑 용량 둘 다 잡을 수 있었을 듯 대신 해상도 줄이면 그래픽 품질이 눈에띄게 떨어지기 마련인데 그걸 아트팀과 CG팀의 야근(...)으로 커버한 듯 확실히 기술력은 대단함 | 24.05.02 14:21 | | |
(IP보기클릭)211.193.***.***
(IP보기클릭)118.130.***.***
코딩노예48
하지만 벗어날수없기에 사람들이 스위치pro를 바라는거야 | 24.05.02 13:46 | | |
(IP보기클릭)122.46.***.***
(IP보기클릭)118.235.***.***
저렇게 볼륨이 많고도 최적화 잘한 젤다를 보니 문득 새삼 포켓몬이 얼마나 개병.신인지 다시금 느끼네
(IP보기클릭)112.220.***.***
포켓몬 실드치다면 미디어믹스랑 굿즈제작때문에 제작기간이 부족함 | 24.05.02 13:50 | | |
(IP보기클릭)106.101.***.***
레전드 아르세우스 보면 아예 못하는 것도 아니라서 참 | 24.05.02 15:00 | | |
(IP보기클릭)61.105.***.***
포켓몬도 이때는 지렸는데........... | 24.05.02 16:03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75.210.***.***
아니 이건 또 뭔 ㅋㅋㅋㅋ | 24.05.02 13:49 | | |
(IP보기클릭)210.103.***.***
이거 에뮬같은디 ㅋㅋ | 24.05.02 13:51 | | |
(IP보기클릭)58.148.***.***
와 잘만들었다 | 24.05.02 13:56 | | |
(IP보기클릭)211.235.***.***
저도 퍼온거라 몰?루 | 24.05.02 13:57 | | |
(IP보기클릭)211.234.***.***
이젠 장르를 모르겠어 | 24.05.02 14:41 | | |
(IP보기클릭)203.100.***.***
미세먼지의세계 안개낀세상 | 24.05.02 15:51 | | |
(IP보기클릭)220.84.***.***
고론 광차랑 철판 덮어서 만들었네 ㅋㅋㅋ | 24.05.02 16: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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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숨도 제작하다가 도저히 처음 발표했던 예정일에 못 맞출것 같아서 부득이하게 연기가 필요하다 설득하니까 전 사장님이 쿨하게 하고싶은데로 하라고 허락해줘서 나왔다고 그랬으니 | 24.05.02 13: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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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가 대부분의 용량을 잡아먹으니 텍스터 해상도를 낮추면서도 자연스럽게 디폴트 패턴처리도 일괄적으로 잘 해놨음 오브젝트/재료/캐릭터들의 무게 처리 시스템도 일괄적으로 자연스럽게 물리엔진과 연동해서 잘 되어있고, 용량 늘어날 부분은 잘 쳐내고 오브젝트 움직임 이런건 시스템과 엔진에 잘 버무려놔서 용량 안 늘어날 선에서는 코딩으로 처리한 느낌. 그래서 이런 최적화가 성공한 것 같음. | 24.05.02 14:01 | | |
(IP보기클릭)210.103.***.***
ㅇㅇ 텍스쳐 때메 무의미하게 용량돼지 된 겜들보단 나음. 이번에 나온 스블도 용량 깔끔하더라. | 24.05.02 14:01 | | |
(IP보기클릭)218.51.***.***
텍스처 하니 생각난게 바위록은 나오는 곳이 정해져 있어서 눈치채기 어려운데 표면 텍스처가 정해걸 불러오는게 아니라 등장하는 위치에 깔려있는 텍스처를 덮어씌우는 형식으로 표면 처리를 하는 프로그래밍이라고 그랬지 | 24.05.02 14:05 | | |
(IP보기클릭)211.234.***.***
용량 깔끔함 = 최적화 잘 됨 = 프레임 방어 잘 됨 이건 수학 공식으로 내놔도 될 것 같아. | 24.05.02 14:05 | | |
(IP보기클릭)211.234.***.***
응, 특정 좌표에 특정 텍스쳐를 쫙 까는 게 아니라 해당 좌표에는 특정 패턴의 단조로운 텍스쳐를 깔다가 가까이 가면 심리스로 세밀한 지역 정보를 불러들이면서 자연스럽게 바닥, 물체들의 텍스쳐들을 구현하는 방식이라고 들었음 그래서 멀리 있을 때는 대략적인 형태만 보이다가 가까이 가면 구체적으로 다 보이게 됐더라. | 24.05.02 14: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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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블 사전다운로드 용량보고 진짜 플탐 20시간 언저리겠구나 했는데. 그냥 최적화 존나 잘한거였고. 수집요소 탐험요소 적당히 해가며 엔딩보는데 40시간 이상 걸림. 이쯤되니 비슷한 장르 게임 용량 50gb~100gb가 더 이상하게 느껴저버림. | 24.05.02 15: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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몹들 행동패턴에 따른 모션 구현도 생각보다 다양해보이면서 통일된 부분으로 최적화를 한 게 보임 보통은 절대 볼 수 없는 히녹스 익사 모션도 구현되어 있더라 | 24.05.02 14: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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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 하늘-지상-지저 이동간의 로딩 문제 해결도 프로그래머가 어떻게든 해냈다고 했던가 ㅋㅋㅋ 무슨 짓을 한거야.... | 24.05.02 14: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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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계인 고문 강도를 10배로 높인듯 | 24.05.02 14: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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