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요즘 유즈맵 벌컨 수준 [49]
추천 109 조회 53266 댓글수 49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39999998 | 잡담 | 바보킹1 | 217 | 308788 | 2018.11.22 | |
39999997 | 잡담 | 폐인킬러 | 59 | 115147 | 2018.11.22 | |
39999996 | 유머 | 영정받은 쇼타콘 | 230 | 313478 | 2018.11.22 | |
39999995 | 잡담 | 長門有希 | 100 | 188447 | 2018.11.22 | |
39999994 | 유머 | 그렇소 | 54 | 142048 | 2018.11.22 | |
39999993 | 잡담 | 배고픔은어떤거야 | 10 | 23731 | 2018.11.22 | |
39999989 | 잡담 | 세일즈 Man | 41 | 92237 | 2018.11.22 | |
39999988 | 잡담 | 잿불냥이 | 63 | 99000 | 2018.11.22 | |
39999987 | 잡담 | 극각이 | 48 | 70843 | 2018.11.22 | |
39999986 | 유머 | 풀빵이 | 69 | 80565 | 2018.11.22 | |
39999985 | 유머 | 식물성마가린 | 98 | 324782 | 2018.11.22 | |
39999984 | 잡담 | 루리웹-1456292575 | 14 | 22393 | 2018.11.22 | |
39999983 | 잡담 | 애플잭 | 46 | 104746 | 2018.11.22 | |
39999981 | 유머 | 뉴리웹3 | 175 | 249548 | 2018.11.22 | |
39999979 | 잡담 | Mr.nobody | 45 | 66712 | 2018.11.22 | |
39999978 | 잡담 | 여우꼬리♡ | 5 | 13049 | 2018.11.22 | |
39999977 | 잡담 | 하루마루 | 6 | 9806 | 2018.11.22 | |
39999976 | 게임 | 남편들은 내바텀 | 23 | 34981 | 2018.11.22 | |
39999974 | 잡담 | 닁금능금 | 14 | 33811 | 2018.11.22 | |
39999973 | 잡담 | 長門有希 | 5 | 10183 | 2018.11.22 | |
39999971 | 유머 | 쿠르스와로 | 125 | 89537 | 2018.11.22 | |
39999970 | 유머 | Myoong | 56 | 52409 | 2018.11.22 | |
39999969 | 유머 | 뉴리웹3 | 108 | 104041 | 2018.11.22 | |
39999966 | 잡담 | 타킨 | 65 | 44730 | 2018.11.22 | |
39999965 | 잡담 | 108번째 넘버즈 | 8 | 32821 | 2018.11.22 | |
39999964 | 유머 | 쿠르스와로 | 34 | 74491 | 2018.11.22 | |
39999963 | 유머 | 쯔위입니다 | 5 | 9137 | 2018.11.22 | |
39999962 | 잡담 | 채유리 | 6 | 5500 | 2018.11.22 |
(IP보기클릭)58.122.***.***
유즈맵이니 1방에 죽게 만듬
(IP보기클릭)119.56.***.***
보통 벌컨은 데미지 9999 설정함 물론 일반적인 수치로 하는 벌컨도 있음
(IP보기클릭)210.179.***.***
그건 스타2야 그런 의미에서 비추를 줄게
(IP보기클릭)112.216.***.***
이성은도 많이 늙었네 ㅋㅋㅋ
(IP보기클릭)222.116.***.***
이게 그 포위 섬멸진인가 그거냐
(IP보기클릭)114.199.***.***
(IP보기클릭)114.199.***.***
히드라도 절대 한방에 죽을 체력이 아닐텐데? | 18.06.20 19:28 | | |
(IP보기클릭)115.21.***.***
유즈맵이니 | 18.06.20 19:29 | | |
(IP보기클릭)211.214.***.***
emp라도 맞춘거 아닐까 | 18.06.20 19:29 | | |
(IP보기클릭)58.122.***.***
유즈맵이니 1방에 죽게 만듬 | 18.06.20 19:29 | | |
(IP보기클릭)211.214.***.***
유즈맵이구나 | 18.06.20 19:29 | | |
(IP보기클릭)119.56.***.***
피자의생명은민트
보통 벌컨은 데미지 9999 설정함 물론 일반적인 수치로 하는 벌컨도 있음 | 18.06.20 19:30 | | |
(IP보기클릭)115.21.***.***
(IP보기클릭)121.147.***.***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12.216.***.***
이성은도 많이 늙었네 ㅋㅋㅋ
(IP보기클릭)211.197.***.***
얼핏 보고 전 유상무인줄 알앗어요 | 18.06.20 21:48 | | |
(IP보기클릭)110.70.***.***
살이 쪄서 그래 전프로 애들 관리 잘 안함 | 18.06.21 08:32 | | |
(IP보기클릭)222.116.***.***
이게 그 포위 섬멸진인가 그거냐
(IP보기클릭)1.176.***.***
포 섬 진 ! 위 멸 ! | 18.06.20 19:37 | | |
(IP보기클릭)175.121.***.***
(IP보기클릭)210.179.***.***
밀리아
그건 스타2야 그런 의미에서 비추를 줄게 | 18.06.20 19:40 | | |
(IP보기클릭)121.131.***.***
나도! | 18.06.20 19:41 | | |
(IP보기클릭)58.78.***.***
그건 궁금한게 탱크가 어떤 저글링을 쏠지 알고 그 저글링 주위를 산개 하는 걸까 그것도 가능한지 확인해 보려고 넣은 메크로중 하나일까 | 18.06.20 19:42 | | |
(IP보기클릭)175.211.***.***
탱크가 쏠 저글링에 타겟팅->그 탱크가 찍은 저글링을 확인->그 주변 저글링 대피 | 18.06.20 19:46 | | |
(IP보기클릭)58.78.***.***
그 타겟팅이 인공지능이 아니라 사람의 맨 눈으로도 확인히 가능한건 아니지? 그러니까 화면을 보고 알아 채는게 아니라 탱크가 특정 저글링을 타겟팅 하면 그 타겟팅을 했다는 정보가 인공지능한테 전달이 되어서 알아 챈다는거지? | 18.06.20 19:49 | | |
(IP보기클릭)219.254.***.***
ㅇㅇ | 18.06.20 19:50 | | |
(IP보기클릭)223.38.***.***
스타1로봤는데 스타2라고? | 18.06.20 19:50 | | |
(IP보기클릭)122.46.***.***
보통 최전방(가장 가까운) 적을 시즈가 포격하게 되어있으니 최전방의 저글링만 타이밍 맞게 뺀다면 이론상으로 가능함. 구글님은 그 이론을 실제로 하시는거고... | 18.06.20 19:51 | | |
(IP보기클릭)175.223.***.***
사람의 눈으로 모르고 만약 인공지능이 스타2를 한다해도 카메라를 이용해서 화면 인식을 해서 플레이한다면 불가능한 컨트롤 | 18.06.20 19:52 | | |
(IP보기클릭)58.78.***.***
감샤 감샤 | 18.06.20 20:34 | | |
(IP보기클릭)58.78.***.***
가장 가까운 거리 가 있구나 | 18.06.20 20:34 | | |
(IP보기클릭)58.78.***.***
그걸 알고 싶었엉 | 18.06.20 20:34 | | |
(IP보기클릭)58.78.***.***
무한증식의 손님덱
불가능에 가깝겠군 ㅋㅋㅋ | 18.06.20 20:34 | | |
(IP보기클릭)211.178.***.***
(IP보기클릭)1.246.***.***
(IP보기클릭)211.221.***.***
(IP보기클릭)14.42.***.***
루리웹-3055810202
트리거로 상하좌우대각선 전부 무브로케이션 준 다음에 각 상황별로 반대방향으로 이동/공격 반복하게 만들면 됨 | 18.06.20 19:39 | | |
(IP보기클릭)125.135.***.***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49.169.***.***
(IP보기클릭)1.238.***.***
적 유닛과 거리유지 같은 트리거되남 | 18.06.20 20:18 | | |
(IP보기클릭)49.169.***.***
거리 유지하는거야 뭐 사거리 이내 공격했다고 대강 트리거 지연주고 난 뒤에 적 유닛이 공격할만한 거리를 대강 나타내는 내모난 트리거 벌처 따라다니게 해서 적 유닛이 1기 이상 있다고 판단되면 다른 트리거가 작동되게끔 해둔듯 그것보단 어캐 적 유닛이 없는 빈 공간을 파악해서 그곳으로 무빙 트리거를 줬는지가 더 신기해... 프로브가 파일럿 지으면 프로브와 파일럿 방향 기준으로 총 발사하는 겜도 있었거든 | 18.06.20 20:24 | | |
(IP보기클릭)1.248.***.***
http://cafe.naver.com/edac/35164 이런식임 | 18.06.20 20:45 | | |
(IP보기클릭)49.169.***.***
일단 벌처 따라다니는 로케이션은 두개라서 딱 사거리내에 유닛을 포착하는 기능이고 사거리 내에 들어오는 유닛을 따라다니는 로케이션에 패트롤 주고 나머지 좌표값을 줄만한 로케이션을 여러개 깔아놨네 근데 작은 로케이션이 어캐 저리 배치되는지 증말 신기하다 에디터중에 신기한것들 많네 | 18.06.20 20:49 | | |
(IP보기클릭)220.85.***.***
(IP보기클릭)203.142.***.***
(IP보기클릭)49.169.***.***
gif라서 그렇지 그냥 평속인듯 | 18.06.20 19:56 | | |
(IP보기클릭)61.36.***.***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1.39.***.***
(IP보기클릭)221.141.***.***
(IP보기클릭)17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