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Grand Theft Auto Online"의 지속적인 확장과 인기 시리즈 최신작 "Red Dead Redemption 2"의 개발을 진행하고있다 친숙한 Rockstar Games이지만, 새롭게 Rockstar의 디자인 디렉터 Imran Sarwar 씨가 Game Informer의 인터뷰에서 큰 성공을 거둔 "Grand Theft Auto Online"을위한 노력에 대해 이야기 속에서 2013 년 12 월에 발표 된 'Grand Theft Auto V'의 대규모 스토리 확장이 좌절 된 경위에 대해 언급했다. 어느새 진행조차 보도하지 않는 있던 마이클과 프랭클린, 트레버 스토리 확장이 더 이상 등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처음 명언 계획이 좌절 된 경위를 밝혔다했습니다.
계획의 포기가 싱글 플레이어 확장을위한 노력을 중지하고 "Grand Theft Auto Online"에 초점 (비즈니스적인) 계획에 의한 것인지라는 질문에 대답했다 Imran Sarwar 씨는 스토리 확장의 포기가 의도적으로 마라 결정이 아니라 단순히 그렇게되어 버린 결과라고 설명했다.
계획의 좌절에 3 개의 큰 요인이 겹친 고 말했다 씨는 "Grand Theft Auto V"의 싱글 플레이어가 3 개의 게임을 하나로듯한 거대한하고 매우 완벽한 작품이었다, PS4 / Xbox One 버전 개발에 1 년이 걸렸 "GTA Online"이 많은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었다, 그리고 "Red Dead Redemption 2"를 포함한 다른 작품이 존재 한 것을 들어 이미 Rockstar는 "Grand Theft Auto V "의 싱글 플레이어 확장이 가능하거나 혹은 필요한조차 생각하지 않았다고 밝혔다했습니다.
그러나 Imran Sarwar 씨는이 결정이 싱글 플레이어 기능에 대한 비즈니스적인 철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점을 들어 향후 Rockstar 작품에서 더 많은 싱글 플레이어 기능을 다루고 싶다고 강조했다. Rockstar 무엇보다 싱글 플레이어를 사랑하고 그 필요성을 굳게 믿고 있다면서 스토리 텔링과 게임 세계에 몰입하는 감각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의 경쟁이 될 수 없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요약 - 싱글 스토리 확장 계획있엇는데 좌절됨. 온라인팔다가 그런거 아니냐. 레데리2 개발때문이냐 말이 있었지만 그런건 아니고 그냥 이런저런 이유로 자연스럽게 그렇게되었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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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변명이고 온라인 잘팔리는데 온라인에서 팔거만 열나게 만들어서 싱글 생각도 안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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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변명이고 온라인 잘팔리는데 온라인에서 팔거만 열나게 만들어서 싱글 생각도 안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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