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기다리다 너무 답답해서 하소연좀 합니다.ㅜㅜ
플포랑 엑원 멀티 뛰는 유저입니다.
두기기를 tv 에 같이 물려서 사용하는데 유독 엑원만 가로줄과 화면 노이즈가 생기더군요.
물론 케이블도 바꾸어보고 플포랑 포트도 교환해봤지만 노이즈가 여전했습니다.
단 엑원쪽 hdmi를 다시끼면 잠시 증상이 완화되었습니다.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 엑원 리퍼보넸습니다.
처음 상담원이 친절히 설명해 주고 우체국 아저씨 오면 보내라더군요..
그런데 우체국 아저씨 연락이 오질 안는겁니다.
그래서 문자로 보내준 명정보통신이라는 곳으로 우체국에서 직접 붙였지요..
붙이고오니 뜬금없이 우체국아저씨가 오더군요 ;; 연락 왜안했냐 물으니;;
안전번호로 찍히는데 통화가 아예안가더라 하는겁니다. 그래서 이미붙였다 하고 보넀지요;;;
그후 1주일;;;;; 수리상태 확인란에는 수리 접수 까지만 진행도가보이고 연락도 없길래 전화해보았지요..
그러니 운송장 불러달라고 하고 기기는 도착한게 맞다라고 하더니
원래수리 후 발송될때 한번에 진행도 올라갈때가 많으니 기다리라는겁니다. 뭐 안내도 2주로 받았겠다 기다렸지요...
또일주일후 2주차입니다..... 진행사항은 여전히 접수상태였고...
뭔가 이상해서 수리정보를보니 저의 전화번호 란에 일련번호가 찍혀있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레서 우체국 아저씨와 연락이 안됬을꺼라고 직감이 왔지요..
그리고 수리센터에서도 전화번호가 없으니 연락을 못주는것같아 다시 전화 해서 바꿔달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니 상담원 하는말이 개인정보는 저희가 볼수없다. 그래서 전화번호를 바꿔드릴수 없다 라더군요/ 다른팀에 말해야한다고....
그래서 알아보고 내일연락 준다더군요/
다음날 역시 연락은 없었습니다....쩝..--
3주가 다되갔습니다..
다시전화를 걸고 수리보낸지 3주다되가는데 연락도 없고 진행사항도 진척없다. 지난번에 전화번호는 수정 안해주냐? 라고 따졌습니다./
슬슬 열받더군요.....게임을 못해서가아니라 ;;; 돈주고 산기기를 가져가서 3주동안 연락없이 자기부서일 아니라고 생까는 태도가...
그래서 조목 조목 따졌죠.. 진행사항과 우체국아저씨와 있었던일 전화번호를 안바꾸는이유가뭐냐.. 등등 ...
그제서야 알겠다며 좀기다리라고 하더니하는말이.... 기기일련번호가 다른게 도착했다고 하는겁니다. 이게 무슨 개소린가 해서 박스에 일련번호 읽어주고
정확히 맞다 거기서 확인 잘못한거다, 라고 말하고 만약 일련번호가 다르면 바로 연락을 줘서 배송비물게 해서라도 다시 보내 줘야하는거 아니냐고 따졌지요..
한 1시간은 따진듯합니다. 그러니 알아보고 내일 연락 주겠다고하더군요..
그래서 저번에도 몇번이고 다음날 연락 준다더니 연락안주더라 꼭 연락달라 하고 말하고 끊었습니다...
저녁에보니 수리접수번호가 하나더 생겨있고 그접수번호는 전화번호와 우편번호가 정확히 수정되있었고
진행사항도 기기받음까지 진행 되어있었습니다.. 역시 한국은 진상을 부려야 진행을 해주는구나를 다시한번 깨달았죠..
역시 다음날 연락은 오지 않았고 그다음날 전화오더군요.. 그때가 저번주 목요일입니다.
전화 와서 하는말이 우리측의 실수 가맞았다, 기기는 잘도착했다. 오늘이나 내일 교환품 발송해줄꺼다 미안했다. 하더군요...
아놔 열받았지만. 잘처리 됬으니 기다려보자 했지요;;//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더군요...... 진행도는 기기받음에서 멈추고 보내준다던 교환품은 오지도 않았습니다.
월요일이되고 전화하려다 내일까지만 기다려보자 생각하고 있는데 마소에서 전화가 오더군요.....
기뻤습니다. 발송했다고 전화하는구나..라는생각도 잠시...
왠 상담원이 기기보낸 운송장도 다시불러달라고 하는군요.......... 정말 빡쳤습니다...운송장 불러 주었습니다.
그리고 하는말이 혹시 물건받으신게 있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센터측에서 보냈으면 받았냐고 물어보는게 당연한거지 붙였는지도 안붙였는지도 확인도 안하고 고객한테 혹시 받아봤냐고 묻는게 맞냐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번주에 해결다되서 붙여준다는 확답까지 들었는데 지금와서 운송장부터 다시 되묻는게 맞냐고 따졌지요..
역시나 대답은 앵무새였습니다. 죄송하다고만하고 진행사항 정확히 알려달라니깐 다른부서에서 답을안준다.라는등등....
살다살다 이런 as 첨입니다.. 삼돌이 레드링때도 1달반 기다렸는데;...
그때는 이유라고 말해주고 물량이 딸린다. 언재쯤 들어온다 등등 정보를 알려주어서 그냥 맘편히 기다렸는데..
지금은 전화오면 화병나겠더라고요... 이제 전화하는것도 지칩니다..
내가 이짓을 왜하나... 전화통화시간에 일을했으면 엑원 새걸로 살수 있을텐데..라는 자괴감이 들더군요...
마소에서 알아보고 오늘전화 준다고 하니...당연히 전화 안오겠지요???..
내일쯤 전화해서 또싸워야겠습니다..
엑원 애착많이가는 기기인데.. 정떨어질라고하네요... 휴...
엑원 없는 한달동안 인왕플레따고 블러드본 엔딩보고 했네요//
원래계획은 라오툼과 호라이즌3를 할라했는데....ㅜㅠ
여튼 마소 as 가 이렇게 구립니다. as 받으실때 뭔가 이상하시면 참지마시고 화좀내시고 진상좀부리셔야 진행이 된다는거 잊지마셔요... 휴//ㅜㅜ
모두 즐거운 엑원 하시고... 전 또기다리러갑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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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읽는것만으로도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고생많으십니다. 실수 인정하는것만 몇주가 걸렸는데 그 이후로도 대응이 저모양이라니... 자기들이 당연히 해야할 인인데도 아무도 책임지고 자기 일이라고 나서는 사람이 없는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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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바로 서라 마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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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는 동안 제가 화병 나겠네요 아오 진짜 제가그랬음 찾아 갔을거 같네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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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 AS센터도 없는데 제대로 된 AS가 진행될리가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엑스박스 전부 AS센터건립비용 아까워서 AS센터자체가 한국에 없습니다. 한국에 있는곳은 그냥 리퍼제품교체하는 대행업무 대행사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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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엑원s 화면 노이즈... 블랙아웃... 소리만 들림.. LG UHD 4K 썼었는데.. 이사하면서 티비를 꼬진걸로 바꾸니까 현상이 안생기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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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는 동안 제가 화병 나겠네요 아오 진짜 제가그랬음 찾아 갔을거 같네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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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찾아가고 싶지만 찾아가도 해결될 기미가 안보일듯 합니다 ;ㅠㅠ | 17.03.29 20: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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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읽는것만으로도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고생많으십니다. 실수 인정하는것만 몇주가 걸렸는데 그 이후로도 대응이 저모양이라니... 자기들이 당연히 해야할 인인데도 아무도 책임지고 자기 일이라고 나서는 사람이 없는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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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감사합니다 ㅠ | 17.03.29 20: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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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엑원s 화면 노이즈... 블랙아웃... 소리만 들림.. LG UHD 4K 썼었는데.. 이사하면서 티비를 꼬진걸로 바꾸니까 현상이 안생기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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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와사비망고 티비쓰는데 유독 엑원만 ;; ㅠ 리퍼오면 잘되길 바래야지요 ... | 17.03.29 20: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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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부분은 아마 옵션에서 색상 부분 만져주면 해결될거에요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uhd tv 쓸때 화면 노이즈 있어서 색상옵션 제일 높은걸로 만져줬더니 사라졌던 기억이 | 17.03.30 19: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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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바로 서라 마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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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발요 ㅠ | 17.03.29 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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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요즘 마소 처리빠르다고 하길래 믿었는데 :: 이건좀 심했습니다 ㅠㅠ | 17.03.29 20: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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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전화온걸들어보면 전산상의 문제가 있었다고 하더구요 .. 상위부서에 보고했답니다 상위부서가 해외부서라 시차때문에 답을받는데 하루 이상 걸린다고 하네요... 이놈들 제엑박 분실했나봅니다;; 우선 기다려봐야지요 ...ㅠ | 17.03.29 20: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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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 AS센터도 없는데 제대로 된 AS가 진행될리가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엑스박스 전부 AS센터건립비용 아까워서 AS센터자체가 한국에 없습니다. 한국에 있는곳은 그냥 리퍼제품교체하는 대행업무 대행사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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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금전화왔는데.. 해외부서에서도 답변이 안왔답니다.. 시스템상의 오류 같다며 ... 기다리랍니다.. 진행사항은 물어보니 당연히 모르더군요.. 이건뭐 답이없네요ㅠㅠ | 17.03.30 17: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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